아리랑인력거를 소개합니다.

2017년 4월 1일 전라북도 군산에 '아리랑인력거'가 왔습니다. 지금까지 우리나라에 운행되고 있는 '인력거'는 자전거와 인력거를 결합한 형태로 2012년부터 있었습니다. 서울에도 인사동이나 삼청동, 홍대입구를 비롯해 전국적으로 많은 지역에서 운행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유사한 형태의 운송수단일뿐, 인력거는 아닙니다. 군산에 '진짜 인력거' 가 왔습니다. 아리랑인력거는 일본에서 제작, 수입한 것으로, 1930년대 근대문화가 살아 숨쉬는 관광도시 군산에서 운행을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 인력거를 타보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일본에서 처음 인력거를 봤고, 타봤습니다.  인력거를 처음 탔을 때의 느낌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높고 부드러운 주행에 놀랐고, 두 사람을 태우고 빠른 걸음으로 걷거나, 달리면서 주변 관광지에 대한 설명을 하는 일본 교토 아라시야마 인력거꾼의 열정에 감탄했지요. 아리랑인력거도 관광객들이 재미있어 하고 편안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여행은 편하게 해야 합니다.  어르신들도 즐겁고 편안하게 관광하실 수 있도록 해보겠다는 생각입니다.

사람이 끄는 인력거는 국내에서는 '아리랑 인력거'가 처음하는 일입니다. 

멋진 추억을 만드는 아리랑인력거가 되겠습니다.   

군산시간여행마을에서 뵙겠습니다.

아리랑인력거 으뜸일꾼 올림

'아리랑인력거' (Arirang Rickshaw)는 저작권등록 제 C-2017-006783호 입니다.

 회사명 : 컬쳐앤모빌리티 (상호:'아리랑인력거') 대표자: 이종수

 사업자등록번호: 655-07-00565

 주   소 : 전북 군산시 구영1길 33

 전   화 : 063-446-1054

 이메일 : rickshawboy@naver.com

아리랑인력거 예약.jpg
내이버이미지.jpg
블로그썸네일.jpg
facebook-android.png-225.jpeg
유튜브.jpg